본문 바로가기
가상부동산

가상부동산 무료출석청약 메타버스 플랫폼 오픈메타시티

by 𒀱╭∩╮ᙙᙖ 2022. 3. 15.

오픈메타시티는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이다. 현재 무료 청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용산구, 동작구, 도봉구의 청약이 끝났고 현재 서대문구의 청약이 진행중이다.

출석체크는 10개씩 6번 출석하면 7일째 되는 날 50개를 준다.(누적출석)

청약 관련 정보(실시간 경쟁률)을 살펴볼 수 있는 자료도 제공한다.

위의 집 모양들 하나하나가 바로 청약 가능한 아파트들이다. (추신 - 풍선이 달린 곳은 인기가 아주 높은 곳을 뜻한다.)

물론 풍선 달린 곳들은 학교나 병원 앞, 역세권 등등이 많은 편이다.

아파트를 누르면 경쟁률, 실제 매매 거래가, 분양가(현재는 청약 중이라 모든 아파트의 가치가 1000OMC로 같지만 이후에는 달라질 거라고 한다.)등이 나온다.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플랫폼인 만큼 이후에 어떻게 이러한 아파트들을 활용하여 수익 구조를 만들고 토큰의 분배 및 소각을 통해 토큰의 가격을 조절해갈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과정들은 청약에 당첨되고 나서 해도 늦지 않다. 게다가 가상부동산 플랫폼인데 무료 청약이 진행되고 있으니 해놓을 만하다고 생각한다. 메타버스와의 연결점은 아직 눈에 띄지 않고 있지만 청약이 끝난 후 공개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보유 쿠폰을 원하는 만큼 투자해 청약에 도전할 수 있다. 경쟁률과 실제 거래 매매가, 위치 등등을 잘 고려해 전략을 세워야 한다. 부동산을 실제로 아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은 투자를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다.

 

오픈메타시티 계정을 만들 때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계정을 활용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계정이 없어도 사이트를 둘러보고 청약쿠폰을 받으며 청약을 시도할 수 있지만 이후 청약이 당첨될 시 자신의 자산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전화번호로 인증을 해야 한다.(한 계정당 한 개의 전화번호만 인증이 가능하다.)

 

'내 자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청약에 당첨된 아파트에 대해 nft등기를 진행한 후 '내 자산'에 들어가면 정보가 나온다.(아래는 nft카드 이미지)

위 사진처럼 nft카드를 제공해준다.

한편, 웹툰 강좌를 통해 사람들이 잘 모를 만한 내용들을 잘 가르쳐주는 편이다. (nft등기, 청약하는 법 등등)

웹툰을 보면 자연스럽게 따라갈 수 있다.(추신 - 가상 주민(NPC)이 입주해 꼬박꼬박 임대 수익을 주는 시스템을 구축하려고 하는 듯하다.(웹툰 참고))

현재 3개까지 나왔다. 가입 후 알아야 할 정보들을 잘 가공해 제공하는 느낌이고,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한편, 청약에서 당첨된 다음 NFT 등기를 해줘야 자신의 자산으로 인정받는데, 1달 이내 등기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된다고 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 관련 내용이다. 요는 1명당 5장의 쿠폰 추가지급.

 

가끔 쿠폰 번호 입력란에 '로맨틱한 omc' 같은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청약쿠폰을 주기도 한다. 잘 살펴보도록 하자.

최근 청약쿠폰을 사용할 때마다 0.1OMC(오픈메타시티 내에서의 토큰)을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한국답게 가상부동산에서도 점차 불이 붙고 있는 것 같다. 몇 개 선점해놓으면 이후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