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바 플래닛 구입 및 구동 방법

by 𒀱╭∩╮ᙙᙖ 2023. 7. 5.

1. 계정을 만들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플래닛을 누르고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https://www.havah.io/ 

 

HAVAH

Utilize your NFTs no matter the network, no matter which dapps.

havah.io

2.하바 월렛을 연결해줍니다. 예전에는 메타 마스크로 했었는데 이제는 플래닛 구매에 하바 월렛을 써야 하네요.

하바 월렛도 여느 월렛처럼 금방 만듭니다. 비번 설정, 키 메모 후 인증만 하면 끝입니다.

플래닛 가격을 보면 5400불 정도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면 2% 할인해준다고 쓰여있네요.

그리고, HVH 코인, 하바의 자체 코인을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매입해서 지불하는 경우, 5%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9월 31일까지로 기한이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하루에 약 520여개 정도의 HVH 코인이 채굴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동되는 플래닛의 수가 늘어날수록 채굴량이 줄어들게 되고, 매년 30%씩 채굴량이 감소하게 되는 구조로 코인을 얻게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구매가 성공했다면 성공 버튼이 뜨게 됩니다.

 

구매했다면 이제 가동시켜 봐야겠죠.

https://youtu.be/u9-pW_X4sJY

영상도 참고하시고, 덧붙여 설명드리자면, 6시간 동안의 구동을 검증받고 보상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분마다 구동 여부 확인, 20분마다 구동 시간을 검증하고 있으나 실시간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날마다 2시간을 보상 처리 점검 시간으로 할당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하는 이유로는 다음을 들 수 있습니다. 구동을 중단했다가 재개하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보상 수령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다만 중단했다가 재개할 때 구동 시작 시간으로부터 22시간 안쪽에서 해당 동작들이 실행되었어야만 구동 시간이 정상적으로 집계될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플래닛을 팔 때 코인을 수령 후 팔지 않으면 코인을 머금은 채로 플래닛이 거래 플랫폼에 리스팅되게 됩니다. 이럴 경우 이를 구매한 이가 수령해갈 수 있으므로 이 또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플래닛 가동 권장 사양입니다.

셋 중에 해당되는 쪽을 골라주세요.

 

https://docs.havah.io/havah/v/kr/guide/how-to-run-planet#2.-planet-runner-v1

 

플래닛 구동 방법 - HAVAH

Reward 수량 결정 방식 각 planet이 보상 조건을 충족했을 때 수령하는 보상은 전체 보상액을 planet 개수로 나눈 양이 됩니다. 이 때 planet 개수는 새 Day가 시작되기 바로 직전 까지의 planet NFT 개수를

docs.havah.io

이후의 진행 과정은 위의 가이드에 아주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목차로 구성되어 있고, 2번부터 쭉 읽어주시면 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